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정보

고양이사료-더리얼캣 크런치 연어/참치

by 밝은세상v 2023. 10. 31.
반응형

오늘 내돈내산 먹어 본 사료는 더리얼캣 크런치 연어와 참치 어덜트 입니다.

연어와 참치 어떤 걸 더 좋아 할지 궁금하네요..

예상으로는 둘다 잘 먹을 것 같아요 ㅋㅋ

두가지 제품 색상 조금 다르고 향은 비슷했어요.

역시 잡식인 우리 첫째와 막내는 둘다 잘 먹었어요.

하지만 둘째는 두가지 모두 안먹고 도망갔어요....

우리 둘째는 진짜 웬만해선 잘 안먹는 애라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더리얼그레인프리 크런치의 특징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재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크런치 이름 대로 바삭바삭 식감으로 가운데 구멍이 또 뚤려있어서 아그작 아그작 

씹어 먹기 편한 제품이에요.

먼저 연어의 원료와 성분 함량 알아볼께요.

그레인프리 제품이라 곡류는 제외한 완두콩 식물성 단백질 함유 되었어요.

대구와 비트식이섬유, 닭간 계란 분말 등과

타우린, 라이신, 비타민제합제, 카르니틴등 필수 영양 성분 모두 포함 되었습니다.

원료 성분으로는

조단백질 32% 이상/조지방 15% 이상/조섬유 6%이하/조회분 12%이하

칼슘0.9%이상/인 0.9%이상/수분10%이하 입니다.

영양성분 성묘들에게 적절한 비율입니다.

이번엔 참치 원료 알아볼께요.

참치, 완도콩,닭기름, 대구.비트식이섬유, 닭간, 병아리콩, 계란분말

타우린,라이신,비타타민제합제,카르니틴등 주성분 참치 빼고 연어랑 모두 동일 성분이 들어갔어요.

**미량광물질류합제> 이건 어떤 성분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미네랄류라고 나오네요.

정확한 성분 표기가 안되었는데 구연산철,산화아연, 요오드산칼슘,망간 이런 종류들로 확인됩니다.

영양 성분 함량은 조단백질 32% 이상/조지방 15% 이상/조섬유 6%이하/조회분 12%이하

칼슘0.9%이상/인 0.9%이상/수분10%이하로 정확하게 연어랑 일치 하네요.

개인적으로 소량으로 소분되어 개별 포장 되어있는 사료를 좋아하는데요...

더리얼 크런치는 개별포장 제품이 없어 아쉬워요 ㅠ.ㅠ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는 별10개 주고 싶어요 ^^

반응형